PRODUCT SEARCH

Make sure you have entered your search term(s) correctly.

검색 SEARCH










[News] 이제 여름 운동복도 마레디마리에서!

 SUMMER Workout OUTFIT


니트 운동복이 대세 입니다.


바람이 드나들 수 있는 구멍을 품고 있는 니트는, 가볍고 통기성이 좋아 땀의 배출을 돕습니다.

운동하는 내내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으면서도, 워밍업이 필요할 때는 몸을 빠르게 데워 근육 부상을 막아줍니다.


특히 신축성 있는 신소재를 이용해 전문가의 손길로 직조한 니트는,

아랫배나 허벅지의 군살을 잘 눌러주면서도 쬐거나 불편하지 않은 이상적인 신축성을 보여줄 수도 있고요.



이번 여름, 스포츠 전문 브랜드도 아닌 마레디마리의 서머 컬렉션에 운동복 라인이 대거 포함될 수 밖에 없었던 이유는 이 때문입니다.


지금 운동복의 대세는 바로 '니트(knit)' 이고, 니트에 관해서라면, 마레디마리를 따라올 곳이 없으니까요.

 



SUMMER WORKOUT COLLECTION by MARE DI MARI




요가, 스트레칭과 같은 실내 운동은 물론 본격 러닝과 골프에 이르기까지,

운동 종목 별로 필요한 기능성까지 고려한 마레디마리의 운동복 컬렉션을 소개합니다.


고급스러운 소재감, 날씬해 보이는 슬리머-핏, 세련된 감각이 돋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일상복은 물론 여행룩, 출근복으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진정한 애슬레저 룩(Athleisure Look) 의 정수를 보여줍니다.
















 골프 Golf




골프가 대중화되면서 자유로운 복장이 용인 된다고 해도, 기본적으로 지켜야 할 룰이 있으니 바로,

'칼라(collar)' 가 있는 상의를 입는 것입니다.


목 칼라가 없는  T-셔츠만 입는 것은 예의에 어긋납니다.

마레디마리는 더위와 싸워야 하는 여름 골프를 위해, 목 앞 부분이 V지형으로 넓게 파인 오픈 칼라 반팔 셔츠를 제안합니다.


슬리브리스 위에 메시 소재의 가디건을 덧 입는 센스 있는 룩도 빼놓을 수 없죠.

다리가 길고 늘씬해 보이는 부츠 컷의 니트 팬츠는 통기성 및 열전도율이 뛰어난 여름 소재를 사용해,

한여름 필드 위에서도 스타일과 건강을 함께 지켜줍니다.
















러닝 Running




운동 선수들이 달리기를 할 때 후디나 스웨터를 덧 입는 이유는,

스웨터같은 니트류의 옷감과 후디는 체온을 빠르게 상승 시켜 근육을 유연하게 풀어주기 때문입니다.

땀의 배출을 통해 독소 배출을 도와줄 수도 있고요.


그런데 혹시 후디의 소재로 흔히 사용되는 면(cotton)이 의외로 여름 운동복으로 적합하지 않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면은 땀을 그대로 흡수하므로 금세 축축해지고, 이로 인해 시간이 갈수록 옷이 점점 무거워지기 때문이죠.


반면에 마레디마리의 여름 소재에 포함된 비스코스와 폴리에스터 같은 소재는 땀을 흡수하지 않고 공기층으로 빨리 증발 시킵니다.

특히 마레디마리처럼 이 소재들을 니트 형태로 직조 하면 땀이 더 빨리 증발 되므로,

땀을 흘려도 무거워지거나 쾌적함이 사라지지 않는답니다.


흔히 운동복 소재를 말할 때 등장하는 '숨쉬는 소재(breathable)' 라는 얘기가 바로 마레디마리의 여름 섬유를 두고 하는 얘기랍니다.

















요가 Yoga / 필라테스 Pilates




마레디마리의 여름 소재에 포함된 엘리트(Elite) 원사는 뛰어난 신축성으로

몸의 라인을 적당히 잡아주면서도, 조이거나 불편함을 느끼지 않는 신소재입니다.


가슴을 받쳐주면서 허리, 아랫배는 물론 힙과 허벅지 부위를 탄력 있게 서포트해주는느낌이라 효율적인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스판덱스처럼 통기성이 떨어지는 레깅스는 여성의 질염 등을 유발하거나 불쾌한 체취를 남기기도 합니다.


마레디마리의 여름 소재는 통기성 및 탄력이 뛰어난 3가지 섬유를 니트 기법으로 직조해

요가나 필라테스 같은 운동 중에도 내내 쾌적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피트니스 Gym Workout




실내 짐에서 운동할 때는 운동복 섬유의 기능성 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

바로 타인의 불편한 시선으로부터 당당할 수 있느냐는 것이죠.


마레디마리의 슬리브리스 니트 탑은 운동 동작의 궤적을 고려해 네크라인과 암홀을 적절한 크기로 만들어,

운동할 때 옷 매무새가 흐트러지지 않으면서 아름다운 상체 라인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운동용 레깅스인 '홀가먼트 니트 팬츠(Wholegarments Knit Pants)' 는 그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팬츠 앞뒷면을 입체적인 하나의 판으로 직조한 것이 특징입니다.


일반적인 팬츠가 좌우 다리면을 각각 만들어 가운데서 잇는 방식인데 반해,

홀가먼트 니트 팬츠는 여밈 부분이 없으므로 아랫배는 눌러주면서도 Y존이 도드라지지 않고, 엉덩이 라인도 확실히 받쳐줄 수 있죠.














마레디마리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운동복 컬렉션을 확인하세요.








WITH IT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