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 SEARCH

Make sure you have entered your search term(s) correctly.

검색 SEARCH









[REVIEW] LIFE with FITNESS

SLEEVELESS KNIT TOP

일상과 운동의 밸런스를 맞추다.



최근 홈 트레이닝족이 증가하면서 패션 업계에서 운동복과 일상복을 겸용할 수 있는 애슬레저 룩이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1마일 웨어' 로 인기를 끌고 있는 마레디마리 또한 이 유행에 빠질 수 없죠.


애슬레저 룩이란 쉽게 말해 운동복처럼 보이지만 트렌디함이 감미된 스타일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상과 운동의 경계가 허물어진 요즘 누구나 원하는 스타일이죠.


대표적인 아이템으로는 레깅스, 트랙팬츠, 요가복 등이 있지만 마레디마리에서는 조금 특별한 슬리브리스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여름에도, 청결하게




운동복과 일상복을 겸할 수 있는 옷이라면 가장 중요한 것은 청결이라고 생각합니다.

자칫하면 나에게도 남에게도 불쾌함을 줄 수 있는 요소니까요.


마레디마리의 'Sleeveless Knit Top' 은 통기성이 좋은 니트 운동복으로,

비스코스와 폴리에스터가 혼방된 소재를 사용하여 땀을 흡수하지 않고 빨리 증발 시켜

쾌적함을 유지해 주어 더운 여름에도 제격이랍니다.


여름에도 스타일을 포기하고 싶지 않은 마음을 담았죠.














 편안한 슬림 라인을 원한다면




잠시라도 몸에 갑갑함을 느낀다면 애슬레저 룩의 의미가 떨어질 것입니다.


마레디마리의 여름 소재에 포함된 엘리트(Elite) 원사는 신축성이 뛰어나 몸의 라인을 적당히 잡아 주면서도, 조이거나 불편함이 없는 신소재 입니다.

부담스럽지 않은 쫀쫀함으로 운동을 할 때도, 이너로 착용할 때도 활동성은 높이고 날씬해 보이는 슬리머-핏을 강조하였습니다.


옷감이 얇아지는 여름이 다가올수록 걱정하시는 분들께도, 아름다운 허리 라인을 원하신다면 추천 드리는 제품이랍니다.













사계절 내내 함께 할 수 있는 아이템




애슬레저 아이템의 또 다른 장점은 활용도가 높다는 것입니다. 운동할 때, 집 앞에서 편하게, 일교차가 심한 간절기 등

다양한 날씨와 계절에 따라 여러 스타일링이 가능하거든요.


더운 여름엔 조거 팬츠, 레깅스와 함께 매치하여 편하지만 시원한 룩으로,

노출이 부담되지만 더위는 피하고 싶다면 메쉬 니트 혹은 니트 가디건과 매치를 추천 드려요.

테일러드 자켓과 함께 매치한다면 매니시 하면서도 프로페셔널한 느낌의 캐주얼룩, 출근 룩으로도 안성맞춤 이랍니다.

























마레디마리가 추천하는 애슬레저룩의 잇템을 만나보세요.









WITH IT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