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 SEARCH

Make sure you have entered your search term(s) correctly.

검색








SPRING is Coming!
미리 준비 하는 봄




갑작스레 찾아온 겨울처럼, 따스한 기운을 몰고 오는 봄도 곧 찾아올 거예요!
조금 씩 따뜻해지는 기운이 찾아오면서 봄이 기대되는 건 저 뿐만이 아닐 거라고 생각해요.

두꺼운 아우터에서 벗어나 화사하고 산뜻하게 거리를 거니는 상상을 하면, 벌써 부터 두근 거리는 기분이에요.
어느덧 곁으로 다가온 봄에 당황하지 않게, 지금부터 천천히 봄을 맞이 해봐요.

봄을 연상 시키는 색감에 보드라운 텍스쳐가 만나 착용하는 동안 햇살을 만끽하는 듯한 기분을 느끼실 수 있어요.
새해를 맞이하여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소중한 마음을 전달하기에도 좋을거예요.
























Button Point Knit Top / 5Colors
Black, Brown, Blue, Ivory, Pink



이름처럼 고급스러운 단추가 포인트가 되는 '버튼 포인트 니트 탑'

작년 출시일 부터 지금 까지 꾸준히 판매가 되고 있는 베스트 셀러 아이템 이에요!

편하게 착용 가능하지만 특유의 포멀한 느낌에 정숙하고 품위 있는 데일리 웨어 느낌이 강해요.
또한 세밀한 세공과 입체적인 디테일로 마치 라인스톤이 박혀있는 듯한 느낌의 버튼으로 시선을 강탈 빈티지 룩의 매력을 더해주죠.











소매는 5부 길이로 팔꿈치를 가리는 정도이고, 캐시미어 30%+울70% 의 따뜻한 소재이다 보니, 봄이 다가오는 시기에 단독으로 착용하기에 딱 이랍니다.
또한 허리선보다 약간 아래로 내려오는 정도의 일반 상의 보다는 짧은 기장으로 키가 크고 날씬해보이게 해주는 효과가 있죠.

베이직한 블랙, 브라운 컬러부터 산뜻한 마음으로 입기에 좋은 블루 그리고 뉴 컬러인 핑크, 베이지 까지!
다양하게 준비 되어 있으니 취향에 따라 골라 보자구요.
























Collar Point V Neck Cardigan / 3Colors
Violet, Ivory, Black



적당한 길이와 너비, 가장 클래식한 V-네크라인을 자랑하는 베이직 가디건 입니다.
실크처럼 얇고 부드러운 소재라, 블라우스처럼 이너로 입어도 좋은 아이템이죠.

네크라인이 많이 파이지 않아서 '오피스 가디건' 으로도 적극 추천 드립니다.

눈에 띄는 스트링은 가디건을 구매하시면 같이 드리는 아이템이랍니다.
가디건과 같은 원사, 같은 컬러로 짜여진 캐시미어 스트랩은 프렌치 스카프 또는 초커 느낌으로 둘러서 활용하면,
패셔너블하면서도 중성적인 느낌을 더해준답니다.














마치 가운데를 잘라서 틔운 것같은 데콜데 덕분에 쇄골 부분에 뾰족하게 튀어나온 '칼라 포인트' 는
V-네크라인 임에도 불구하고 양쪽으로 지나치게 벌어지지 않아, 정숙하면서도 V-넥 특유의 섹시한 아름다움을 뽐낼 수 있습니다.

캐시미어 블랜드 원사에 있어서는 '천국의 섬유' 라 칭할 정도로 세계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LINSIEME FILATI를 사용하여,
얇고 부드러운 실크 같은 느낌을 자아냅니다. 덕분에 몸의 라인을 따라 아래로 자연스럽게 흐르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날씬해보이는 효과가 있답니다.

특히 마레디마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과하지 않은 산뜻함이 돋보이는 바이올렛 색상은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인 '베리페리' 와도 유사하여, 꼭 추천 드리고 싶은 컬러 랍니다.






















Flower Button Knit Cardigan / 5Colors
Ivory, Black, Khaki, Blue, Orange



모양과 색깔이 다른 '플라워 버튼' 을 달아 럭셔리&빈티지 무드로 제작된 플라워 버튼 가디건 입니다.
버튼 부착 라인을 이중직의 촘촘한 골지 형태로 짜고, 버튼 무게로 인해 옷감이 처지거나 모양이 망가지지 않도록 신경 썼답니다.

플라워 버튼 가디건의 경우 컬러별로 가격이 조금 상이한데요. 카키, 아이보리 색상의 경우 다른 색상들에 비해 조금 더 도톰하게 짜였기 때문입니다.
컬러에 따라 어울리는 두께와 조직감 까지 신경 써 제작한 마레디마리의 마음이 담겨 있는 아이템이죠.

버튼 디테일에 포인트를 주었기 때문에 베이직한 실루엣으로 제작되어 질리지 않고 길~게 입을 수 있는 장점도 있어요.
100% 토드앤 던컨 캐시미어로 제작 되어 착용감이 매우 뛰어나기 때문에 매일 손이 가실 거예요!












같은 컬러로 제작된 니트 풀오버와 함께 매칭해 트윈 세트로 연출하면, 좀 더 포멀한 룩을 연출시킬 수 있습니다.
함께 매치한 니트 풀오버도 토드앤던컨 캐시미어 100% 와 다양한 컬러로 제작 된 제품 이랍니다. 조금 뒤에 더 소개해 드리도록 할게요.-!

토드앤던컨은 가볍고 따뜻한 내구성 외에도 유명한 것이 있는데요, 바로 염색과 블렌딩 기술 입니다.
스코틀랜드 로벤 호수 주변의 석회질 없는 청정한 물을 사용하고, 110년 간 계승해온 특별한 염색 기법이 그 비결이라고 하는데요.
그 결과 컬러가 청명하고, 비비드한 느낌이 세월이 지나도 변함없이 지속이 된답니다.
























Todd&Duncan Cashmere 100% Short Sleeve Knit Top/ 5Colors
Ivory, Black, Orange, Yellow, Blue



앞서 소개해드렸던 가디건과 트윈셋! 으로 착용 가능한 토드앤던컨 캐시미어 100%로 제작된 기본형 니트 탑 입니다.

토드앤던컨만의 비비드 하면서도 품위 있고 세련된 컬러감을 보여드리기 위해 다양한 컬러로 제작 되었어요.

목 부분이 깊이 파이지 않은 기본형 네크라인에 5부 소매를 매치해, 간절기에는 물론 한겨울에도 입을 수 있는 에센셜 아이템이랍니다.
적당히 피트되는 핏을 추구하여 더욱 슬림해 보일 수 있는 실루엣을 연출 시켰어요.












Volume Sleeve Knit Cardigan/ 3Colors
Black, Camel, Green



앞, 옆 뒤 어디에서 봐도 균형이 잘 잡힌 곡선을 보여주는 퍼프 숄더로 제작된 볼륨 슬리브 가디건은
숄더 부분과 소매의 곡선이 이어지면서 강인한 여성의 매력을 한껏 보여준답니다.

어깨와 소매에 포인트를 준 이 가디건의 장점은 어떠한 체형에도 잘 어울린다는 데 있습니다.
어깨 라인에는 힘을 주고 허리 부분을 탄력 있는 밴드로 마무리한 이 가디건은, 체형을 마치 모래시계 모양으로 보이게 하는 착시 효과가 있죠.












여성스러우면서도 중성적인 매력을 지닌 이 가디건은 데님 팬츠부터 와이드팬츠, 스커트 까지 하의의 종류를 가리지 않고 모두 잘 어울린답니다.

컬러가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블랙 컬러에 청바지만 매치하셔도, 캐주얼하지만 산뜻한 분위기로! 코디 하실 수 있답니다.

아참, 물론 이 제품도 스카프처럼 연출 하실 수 있는 스트링도 같이 드리고 있어요.






















Marin Knit Top / 2Colors
Black, Red



캐시미어 블랜드 소재로 제작된 빅 칼라 니트 탑은 어깨를 살포시 감싸며 내려앉은 듯한 느낌이 특징입니다.
마치 꽃잎과도 같은 형태라고 할 수 있죠.

빅 칼라가 포인트인 마린 니트 탑은 아이템 하나 만으로도 큰 포인트가 되기 때문에 상의를 제외한 다른 아이템에는 힘을 빼셔도 꾸안꾸 느낌의 룩으로 연출이 가능해요.

특히 레드 컬러의 경우, 보기만 해도 벌써 꽃놀이를 다녀오고 싶은 마음이 가득 생기는 선명하고 활기찬 느낌이 들어 묘하게 기분을 '업' 시켜 준답니다!






















그 외 에도

탄탄한 토드앤던컨 캐시미어 100% 로 제작된 기본 니트 풀오버,

보기만해도 포근함이 느껴지는 캐시미어 악세사리 (머플러, 양말),

무봉제로 완성된 캐시미어 홀가먼트 니트 머플러,

집 밖에 간단히 나갈 때 바로 입기에 좋은 원마일 웨어 등등




봄을 기다리고 있는 마레디마리 제품들이 많이 있으니 구경 가자구요!